본문 바로가기
예전 리뷰글/Food

부산 덕천 / 중국집 "상상짬뽕"

by 장꿀벌 2020.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0<

꿀벌입니다! 지난주에 덕천에 생필품 사러 내려갔다 왔었는데

그때 방문했었던 집 소개하려고 포스팅해요!

 

그 친구때문에 집에서 자주 나가지 못하니 세달 정도 생활할 생필품들을 챙겨뒀던 저도 먹을게 이제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덕천에 잠깐 내려가서 먹을거 좀 사고 챙기고 하고 올라오려고 잠깐 내려갔다가 점심시간이 겹쳐서 방문했어요!

 

여친님이 매우매우 좋아하는 탕수육을 먹이고 싶었기에 중국요리집을 방문했어요!

짬뽕을 먹을까 고민했었는데, 그렇게 짬뽕을 선호하지는 않는 저는 짜장면으로 ㅎ..

 

가격표도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가격표는 이렇고요!

저랑 여친님은 A set를 주문했었어요! 비오고 난 다음날 방문했었어서 그런지 날이 선선하고 그랬는데, 이상하게 그날따라 짜장면이 땡기더라고요 ㅎ0ㅎ...ㅋㅋㅋ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그렇게 오래까지는 걸리지 않았던걸로 기억해요 둘이서 그냥 노래 몇곡들으면서 수다수다하고있으니 금방 음식이 나오더라고요!

 

제가 주문했었던 유니짜장! 그리고 뒤에는 미니 탕수육입니다!

짜장면의 양이 생각보다 꽤나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는 항상 많이먹어서 여친님의 밥까지 뺏아먹는데 여기서는 딱 맞았어요)

간도 적절했고, 계란은 반숙으로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맛있었어용 ㅋㅋㅋ

 

이건 탕수육이에요! 탕수육은 엄청 바삭하고 쫄깃했어요! 겉바속촉... > <

소스는 적당하게 달아서 그렇게 부담스럽지않고 물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적당하게 바삭바삭한 느낌의 식감이 좋아서 하나 둘씩 줏어먹다보니 금방 다 먹어버리더라고요..

미니는 항상 양이 부족해요... 흠..ㅋㅋㅋㅋ

 

사실 지난주 즈음에 방문했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ㅠㅠ

최근 신경써야할 일들이 많아져서 그렇게 되었네요..

 

아 맞아요 잊지않고 올려드려야죠 주소지 올려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