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리뷰글/Food

남포 초밥집 "아재스시"

by 장꿀벌 2020.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꿀벌입니다!

최근 건강이 그리 좋지않아서 포스팅을 미루고있었는데, 조금 여유가 나서 다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남포동 아재스시는 5월 말 쯤에 방문했었고요! 나쁘지않게 잘 식사했었던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되어있고요! 개인적으로 나무 간판을 상당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상당히 좋았습니다ㅎㅎ

아재스시 영업시간이에요! 브레이크타임이 3~5시에 있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한다고 하니 꼭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1시30분 ~ 21시 30분 까지 영업하니 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지하에 위치해 있는 아재스시로 들어가기 위해서 계단을 내려가면 이런식으로 장식이 되어있습니다!

보드판에는 메뉴가 적혀있었을거 같긴한데,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적혀있지 않았어요!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코로나로 난리도 난리도 아니었으니, 이런 손소독은 기본이겠죠..?

 

안쪽에는 홀 테이블이 5자리, 룸 2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그렇게 큰 가게는 아니지만, 그렇게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저희가 방문할때는 손님없는 시간에 운좋게 가서 여유있게 룸에서 식사를 했었답니다!

룸은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반대쪽 룸과 구분될 수 있도록 블라인드로 칸막이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그렇다고해서 옆에 소리가 안들리는건 아니랍니다...ㅋ 참고하세용~

저희가 주문했었던 초밥 메뉴는 '아재초밥10P+왕새우튀김2P+우동' 이었고요! 가격은 17,000원이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차분하게 식사도 가능했고, 맛있는 가게여서 남포동에 다시 가게되어서 초밥이 생각난다면 다시한번 방문할 의사가 있는 가게였습니다!

아, 우동은 뭐랄까 살짝 인스턴트? 느낌이 조금 있긴했어요 참고하시길~!

살짝 사이 골목길에 있으니 찾으실때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