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리뷰글/Food

부산 롯데호텔 중식, 조식 "라센느-더 라운지"

by 장꿀벌 2020. 7. 5.
반응형

Hi~!

장꿀벌입니다 ㅋ0ㅋ

벌써 블로그 1일 1포스팅 4일차네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롯데 호텔 안에 위치해있는 '라센느'와 '더 라운지' 입니다!

트레비 카드가 있어서 마음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ㅎㅅㅎ

-

라센느와 더 라운지 둘 다 뷔페로 구성되어 있으나, 라센느가 중식과 석식을 진행하다보니 규모나 음식면에서 훨씬 크고 다양한 것은 어쩔수없습니다~!

일단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시작은 역시 샐러드로 입가심이 중요하겠죠? ㅎㅎㅎㅎ

샐러드로 시작한 뒤에, 그다음은 고기로 ㄱㄱ!~

저는 상당히 고기를 좋아하기때문에 그~저 고기 러버입니다 ㅎㅎ

이때 중식을 먹기 위해서 조금 이르게 움직였었는데, 간만에 기름칠하니 좋더군요...ㅎㅎ

마무리는 볶음밥을 곁들여서 파인애플과 고기로 마무리~!

고기러버는 언제나 고기를 찾기 마련이죠 ㅎㅎㅎㅎ 고기 정말 좋아요 두번드세요 세번드세요~!

그 다음날에 일어나 조식을 먹기위해서 내려온 '더 라운지'입니다! 라센느보다 일단 규모면에서 작고, 음식의 종류도 간소화되어 있는 장소에요~

조식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그리 많지않아서 쾌적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ㅎㅎ

역시 시작은 샐러드죠? 샐러드 만세 ㅎ0ㅎ

샐러드로 시작해야 나중에 기름칠을 해도 더부룩하지를 않더라고요 ㅎ..

마무리는 계란과 소시지, 훈제연어로 마무리했습니다!

베이컨이나 토스트같은 음식들도 상당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만족스러운 조식이었구요!

그렇게 크게 속에서 부담되는 음식이 아닌, 간편하게 아침에 먹을 수 있는 식사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후식으로 아아도 마시고 왔어요 ㅇ3ㅇ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