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리뷰글/Cafe or Coffee

덕천 카페 접근하기 좋고 단정한 “마비스 커피”

by 장꿀벌 2020.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꿀벌입니다 ^0^

오늘 포스팅 할 카페는 덕천 뉴코아 근처에 위치해있는 마비스입니다!

마비스는 덕천 지하상가와도 가까운 위치에 있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덕천에 위치해 있는 마비스는 2층 구조로 되어있는 카페인데, 1층은 바와 작은 테이블이 몇 개있고, 2층에 주로 좌석들이 위치해있어요.

사진부터 보면서 갈게요!

외관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화이트와 옅은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와 무채색의 익스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리뷰는 2층을 중심으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덕천에 위치해있는 마비스 커피는 지금까지 총 3번 방문했었고, 방문 할 때마다 다른 사람들과 방문했었던 카페에요! 덕천에서 프랜차이즈 카페가 아닌 곳들 중에서 괜찮았다고 생각하고, 커피들도 괜찮아서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마비스 커피에 방문할 때마다 다른 일들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컨설팅 받을 때 처음 방문했었고, 그 다음에는 창업보고서 작성할 때 웹디자이너 형한테 조언구하러 왔었고.. 결국 그때 창업은 못했었네요 :(

언젠가 블로그에 창업 준비하는 것들부터 작성할 수 있는 그런 날이 오면 좋겠어요!

외부에서 보던 창쪽 자리들과 공부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자리들, 그리고 4인용 좌석 5개 정도가 구성되어있는 카페입니다.

상당히 정돈되어있는 호텔에 함께 있는 카페의 느낌이 강해요. 정돈된 스위트한 느낌 너무 좋았어요!

 

지금까지 제가 여기서 마셔본 음료들은 거의 대부분 아메리카노와 드립커피 종류였는데, 이번에는 우유니를 주문했어요!

달짝지근한 단맛을 좋아하는 저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목넘김이었어요

커피 자체가 꽤나 좋은 카페라고 생각해서 여기 방문하게되면 항상 드립커피 종류를 마시고 있었는데, 알바 때문에 커피를 마시면 다음날 지장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가능하면 적게 카페인이 들어있는 음료로 주문했어요!

 

깔끔한 커피와 우유의 맛이 좋았어요!

여기는 마비스 커피의 1층인데, 마비스 커피는 자체적으로 머그컵과 글라인더, 원두 등을 자체적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요.

여기 카페의 특성과 분위기와 맞게끔 깔끔하고 정돈되어있는 카페의 분위기와 느낌을 주기 위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상당히 정돈되어있는 카페의 느낌이 강한 카페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커플분들도 많았지만 학생분들도 많았고, 직장인분들도 꽤 많은 범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카페의 분위기가 강했어요!

카페 자체가 그리 엄청 시끄럽거나 그런 카페도 아니여서 조용히 이야기하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덕천 카페중에서 진짜 추천할만한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