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리뷰글/Cafe or Coffee

덕천 국민보험공단 맞은편 카페 "열두달"

by 장꿀벌 2020.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꿀벌의 1일 1포스팅..! 노오력 해보기 위해서 포스팅 작성합니다아~

북구 근처에 지인분들이 몇분 살고계셔서 그쪽 주변에서 만나고 식사하기에 덕천만한 곳이 없더군요!

그래서 저는 덕천의 카페나 음식점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랍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열두달"이라는 카페입니다!

일단 카페 외부에서 바라보는 전경인데, 상당히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쁩니다. 테이블간의 거리도 꽤나 벌려져 있어서 여유로운 느낌을 주기도 하고요! 그런 분위기를 주기에 좀 더 여유있는 카페에서 수다 떨 수 있었습니다!

12시~22시까지 영업하고, 첫째 셋째 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저는 이런 나무를 활용한 간판이 너무 좋아요...ㅎ 언젠가 아버지를 따라서 서각도 배워봐야겠네요..ㅋㅋ

카페 내부입니다! 커튼이나 주변 사물들에 대한 거리가 꽤 멀고, 베이지, 화이트, 브라운을 활용한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식물들을 활용한 포인트로 싱그러운 느낌을 함께 주어서 따뜻하면서 상쾌한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전체적인 풍경이고, 테이블간의 거리가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들에 비해서는 매우매우매우 넓습니다. 아주 여유로워요 혼자 넘어져도 다른사람한테 피해 잘 안 줄 정도로 떨어져있어요 ㅋㅋㅋㅋㅋ

수다수다하는 재미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ㅎㅎㅎㅎ 수다는 언제나 재밌어요!

제일 안쪽에는 소파가 비치되어 있고, 위쪽에 있는 그림들에서 인테리어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고 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카운터 사진을 첨부해드려용 ㅎㅎ 간단한 쿠키같은거도 팔았던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아는 형님은 말차라떼 였던가.. 그렇게 드시고, 저는 다이어트 때문에 아아로..! 맛도 괜찮고 인테리어도 매우 마음에 들었답니다! 한번쯤 방문해 보는거 추천해요 ㅎㅎ

국민건강 보험공단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참고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