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리뷰글/Life

사상 호텔 "ZAM101" 가성비 굿굿!

by 장꿀벌 2020.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꿀벌입네다 ㅎ0ㅎ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사상 파라곤 호텔 뒤에 위치해있는 호텔 ZAM101 입니다!!!

위치가 조금 애매하긴한데, 시설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답니다!

복도에서 본 로고입니다 ㅎ0ㅎ

작년에 지어진 것 같은 건물인데, 일단 로비에 들어가서 가장 크게 인상깊었던 것은 로비의 층고가 상당히 높았다는건데요! 고급호텔에서나 느끼던 높은 층고에 사실 마음이 되게 좋았어요.

높은 층고를 가진 건물에서 받을 수 있는 느낌은 상당히 좋아하기도하고, 뭔가 고급스러움의 느낌이랄까 그런게 있는거같아요 저한텐..ㅋㅋㅋ

에어컨을 사랑하는 저로서는 숙소에 비치되어있는 가운을 간간히 입게되는데, 여기 가운은 꽤 두툼해서 따뜻하다못해 살짝 덥기까지 하더라고요. 가운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답니다 ㅎㅎ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컴퓨터의 HDMI선이 고장나서 컴퓨터와 화면간의 연결이 되지않아서 조금 아쉬웠었어요..

여친님이랑 같이 하트시그널 보고싶었는데...흑

하트시그널 재미쒀요.. >0<// 의동이형 화이팅...!!!!!!!! 의동이형 사랑해요오오오오

아 잠깐 딴짓으로 샜네요 다시 리뷰 시작합니다.

제가 이용했던 방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블랙앤 화이트가 기본으로 이루어져있고, 설비나 그런부분들은 그레이 계열로 맞추어져 있었습니다.

무채색들을 중점으로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였기에 모던한 느낌과 차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침대 뒤쪽의 벽면에 무늬가 그러한 인테리어 덕분에 더더욱 화려하게 보였던거같아요.

무난한 느낌의 좋은 숙소였어요. 여친님과 저는 앞으로 사상에 방문하게되면 여기 꾸준하게 계속 이용할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사...사...사.... 사는동안 못 세도록 많이버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