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리뷰글/Life

남해 숙소 리조트 "라운지 32"

by 장꿀벌 2020. 5. 21.
반응형

라운지 32는 카페와 펜션을 함께 운영하는 펜션(리조트)이에요!

우연히 남해에 여행을 갈 일이 생겨서 숙소를 알아보던 도중에 알게 된 숙소에요 ㅎㅎㅎㅎ

오션뷰를 보여주고싶은 장꿀벌의 의사에 따라서 숙소는 여기로 땅땅!

 

오늘은 해당 숙소에 대한 리뷰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우선 라운지323층의 루프탑, 1층과 2층에 카페 및 편의점이 있어요!

루프탑의 분위기부터 해서 위에서 아래로 설명드릴게요!

 

루프탑은 일단 리조트의 인피니티 풀과 연결되어 있고, 주차장과 연결되어 있어요!

수영장에는 수영복을 입고 들어갈 수 있고, 썬베드와 아이들 풀이 같이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에는 한 가족분들이 놀고 계셨어서 사진을 바로 찍지 못하고, 나중에 촬영했어요

 

수영장이 그리 넓지는 않지만, 밖으로 보여지는 오션뷰가 이쁘고, 안정감을 주는 풀이에요!

루프탑 전경은 제가 따로 촬영해둔 자료가 안보여서...

뒤쪽에 보이는 느낌처럼 자리가 만들어져있어요!

이제 2층 카페로 가볼까요?

저는 역광촬영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역광으로 촬영했는데,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거보다 좀 더 브라운 계열의 느낌의 카페에요!

실제 분위기는 이쪽 사진에 더 가까워요 gg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카페 메뉴도 가능하니 오시면 이용해보심이 좋을거같아요

 

꿀벌과 여친님은 피곤해서 뻗으러 숙소로..GoGo...

1층으로 내려가니 라운지32에서 운영하는 노래방이 있더라고요!

이쪽 시설은 예약이 가능하니 리조트 예약하시고 체크인 하실 때 이야기 하시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코로나 때문에 걱정되서 노래방 이용은 패스했어요!

사진은 숙소 들어오는 길을 보여주고있는데, 카페와 가까운 순서로 A B C동으로 나뉘어져 있고, 저희는 제일 끝 숙소인 C102숙소를 선택해서 숙박하게 되었어요!

 

앞쪽의 테이블에서 바비큐장비를 가지고와서 바비큐 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시고, 앞에서 간단하게 맥주한캔 가지고와서 마시면서 바다보는것도 엄청 힐링되고 좋더라고요!

사진은 객실 내부에서 바라보는 오션뷰에요!

... 보면서 얼마나 힐링했는지 몰라요.. T.T

여친님이랑 둘이서 보면서 맥주한캔하는데 하... 그리 좋을수가 없었습니다!

안주도 어차피 편의점에서 대충 다 팔고, 간단하게 먹으면서 맥주한캔 할 수 있는 여유를 즐길수있어서 마음에 들었었어요!

사실 다른거보다 여행을 자주 못가보는 여친님에게 오션뷰 숙소를 꼭 데리고 가고싶었답니다...

숙소의 톤은 전체적으로 흰색과 아이보리 느낌의 조명으로 보여졌어요!

저희는 매우매우 만족스러운 실내 디자인이어서 좋았어요!

실내에서 보이는 오션뷰가 매우매우매우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사정 때문에 어쩔수없이 연박을 계산하고 하루만 숙박을 보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좋은 숙소에서 잘 머물다 가요.

직원분들도 상당히 친절하시고, 잘 대해주십니다.

불편하거나 불만사항 있을 때 이야기하시면 잘 대응해서 잘 배려해주시더라고요!

아 거기다가, 바비큐 하시는분들에게 맥주한캔씩 주는 서비스도 하시는걸로 기억하는데 이런 사소한것들이 쌓여서 이미지를 만들어나가는거 같아요!

저는 엄청 만족하는 숙소였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