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리뷰글/Life

영도 "흰여울길" / "절영 해안 산책로"

by 장꿀벌 2020.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0^

장꿀벌입니다 사실 여기는 4월 초에 갔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아무튼! 중요한건 사진이잖아요?

그러니 사진보러 가보죠 ㅎ0ㅎ

 

우선 저희는 여기 반도보라 아파트 옆에 절영산책로 야외주차장에 주차하였었고요! 주차비는 기억이 잘....하핳

이쪽에서부터 저희는 걸어서 이동했어요! 절영 해안 산책로 끝까지 걷고, 흰여울 문화마을까지 올라갔었습니다!

상당히 ... 계단이 많더군요 그날 유산소 패스했습니다 ㅎ0ㅎ

 

 

 

 

먼저 절영 산책로 출발하는 곳 근처에요!

가족단위 분들이 나오셔서 어린아이들이 물 첨벙첨벙하고 놀더라고요 ㅎㅎㅎ

다음에 이렇게 산책나오기도 좋을거같아요

 

 

 

조금 더 가면 밑에 이런 길이 나와요 ㅎㅎ

이쪽 길을 따라서 해안산책로가 있고 위쪽에 보이는 곳들이 흰여울 문화마을이에요!!

위쪽도 밑쪽도 둘다 참 이쁜데 저는 맑은 날 방문하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다는...

찍사는 웁니다 엉엉

 

 

산책로를 쭉 따라서 걷다보면 이런 흰여울 해안터널이 나와요!

안쪽 분위기도 꽤 이쁘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있으니 방문해보시는거 추천해요!

 

이쪽은 절영산책로의 끝자락인 터널 끝부분이에요 ㅎㅎ

뒤에 보이는 계단으로 흰여울 문화마을로 올라갈 수 있답니다 ㅎ0ㅎ

상당히 높은 계단이니 참고하시고...ㅎㅎㅎ

 

이날 저는 찍사로 친구들이랑 갔기 때문에 여친님이랑 다시 갈겁니다 ㅡ0ㅡ...ㅎ

젠장... 커플사이에 힘들었다고..

 

 

올라가는 길이에요! 계단에서 한참 올라가야하다보니 잠깐 쉬면서 찍은 사진입니당!

날이 조금 더 맑았으면 사진도 훨씬 이쁘게 나왔을텐데.. 애궂은 날씨만 탓하네요 ...ㅋ

 

 

밑으로는 흰여울 문화마을 사진첨부하고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ㅎㅎ

막바지 다 올라갔을때

 

여기 카페는 참 이뻐보이더라고요 가보신분들은 어떤지 후기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